박관용 공동대표, 국내외 기자회견 발표
청와대 주사파세력, 북과 연방체제 공작

대한민국 수호 '비상국민회의'
국가파괴 '판문점 선언' 비통
박관용 공동대표, 국내외 기자회견 발표
청와대 주사파세력, 북과 연방체제 공작
▲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 출정대회'. <사진갈무리@유튜브>

한민국 수호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단(대표 박관용)은 2일 상오 프레스센터에서 4.27 판문점 회담에 관해 ‘비장한 각오와 비통한 심정’으로 내외신 기자회견을 갖고 “문재인․김정은의 판문점 선언으로 대한민국 운명이 한층 더 위태로운 지경에 빠졌다”고 경고했다. 박 대표는 이번 판문점 회담에서는 대한민국은 사라지고 북한 노동당이 사용하는 ‘우리민족끼리’라는 선전․선동이념만 지배함으로써 “이 땅에서 미국을 몰아내기 위한 ‘좌익 주사파’세력의 대미 전략회의”로 규정했다.

청와대 ‘주사파’와 김정은의 연방 공작

[배병휴 회장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e톡뉴스)] 박 대표는 “문 대통령 중심의 청와대 ‘주사파 집단’이 ‘사회주의체제’로 국가를 전복하여 공산주의 연방체제로 만들기 위해 차근차근 ‘반역적 공작’을 하고 있다고 고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국회는 헌법에 입각하여 강도 높은 국정조사를 실시하여 청와대 주사파가 어떤 국가전복 모의를 하고 있는지를 전면 조사토록 촉구했다. 또 국민에 대해서는 판문점 선언으로 “북한이 핵을 폐기하고 남북이 화합하여 평화가 온 것처럼 속아 넘어가는 분위기를 심각히 우려 한다”면서 거짓 선전․선동에 속지 말도록 호소했다.

박 대표는 “앞으로 있을 북․미 회담에서 어떤 결말이 나든 국민들에게는 ‘무서운 시련’이 닥치게 될 것”이라면서 경각심을 갖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기다릴 것을 당부했다.

박 대표는 또한 판문점 회담이 연내에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하고 ‘완전 비핵화’로 ‘핵 없는 한반도’를 실천하겠다는 선언에 담긴 위험을 제시했다.

이 선언에는 북핵의 폐기에 관한 합의 없이 ‘핵 없는 북한’이 아닌 ‘핵 없는 한반도 실현’이란 표현으로 주한미군이 철수하지 않으면 핵을 보유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한다고 지적했다. 또 이 선언에는 북한 인권문제에 관한 논의가 전혀 없이 “남북 ‘평화 공존론’으로 주사파인 문 정권과 북의 세습정권 간 공존을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이 밖에 6.15 선언, 10.4 선언의 실천 등은 대북 경제지원을 뜻하고 ‘자주통일’ ‘민족자주’의 원칙 등은 30년 전 ‘전대협’ 학생운동권의 용어로 대한민국의 헌법가치에 반한다고 평가했다. 비상국민회의는 과거의 남북기본합의서, 제네바 기본합의, 9.19 공동성명 등은 물론 천안함 폭침 등 정전협정 위반 사항이 수십만 건에 달한다는 사실을 적시하며 북이 핵을 가진 상태에서 평화협정을 지킬 것이라는 거짓 위장평화를 강력 규탄했다.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5개항 시국선언

한편 대한민국 국가원로회(의장 장경순)는 5월 1일 판문점 회담 관련 5개항의 시국선언문을 채택, 발표했다.

① 문재인․김정은 4.27 판문점 선언이 “NLL 일대를 평화수역으로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고 발표하고 “지상․해상․공중을 비롯한 모든 공간에서 군사적 긴장과 충돌의 근원이 되는 일체의 적대행위를 전면 중단한다”고 합의한 것은 위험천만으로 ‘백지화’를 촉구한다.

② 연내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키로 한 합의도 백지화를 촉구한다.

③ 공산주의를 절대 배격한다. 공산당은 우리의 역사․문화․전통을 부정하는 집단이다. 대한민국은 우리 민족사의 역사적 정통성을 이어가야 한다.

④ 북의 비핵화와 미사일, 핵물질의 완전한 폐기는 물론 세계 최악의 인권 탄압국에서 해방을 촉구한다.

⑤ 주한미군의 한반도 주둔은 우리의 생명선으로 보고 문재인 정부의 한․미 간 이간, 책동 중단을 촉구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