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워마드 홍대 누드크로키 인터넷 게시판

[박성훈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여성 전용 커뮤니티 워마드에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이 버젓이 게재돼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인터넷 커뮤니티 워마드에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모델은 미대 회화과 강의 시간에 학생들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고, 특히 중요 부위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었다.

워마드에 올라온 이 홍대 누드크로키 사진에는 심지어 모델을 조롱하는 내용까지 덧붙여져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홍대 측은 워마드에 누드크로키 사진을 올린 자에 대해 경찰에 수사의뢰를 했다.

네티즌들은 이 행위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성별과 관계없이 명백한 범죄라는 견해를 같이했다.

이들은 “남자가 그랬으면 이미 구속”, “누드모델 사진 촬영자, 유출범들 전부다 구속해라. 인격살인을 저질렀다”, “저건 범죄다”, “언능 수사해서 다 잡아내고 찍은 사람, 유출한 사람 다 잡아서 콩밥 먹여야 된다”, “여성몰카범죄가 그렇게 심각하고 무섭다더니 정작 화장실 몰카 발견은 0건에 지들이 범죄를 일으키고 있네 너무 역겹네요 정말”, “그날 수업 들었던 얘들 전부 모아다가 그날 앉았던 위치 그대로 앉아보게 하면 카메라 각도 잡으면 답 나오네.. 뭐 그전에 해당사이트에 올린 사람 아이디 추적하면 더 빨리 나올 듯” 등의 댓글들을 달며 비상한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