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Ice Universe(@UniverseIce)>

8월 출시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의 렌더링 사진이 추가적으로 인터넷에 유출 공개되었다.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은 애플의 신작이 공개되는 9월 이전에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매해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중국 산업 자원부(CMIIT)로 인증을 받은 《갤럭시노트9》의 두가지 모델의 중국시장용 《갤럭시노트9》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트위터 계정 Ice Universe(@UniverseIce)가 자신의 SNS에 《갤럭시노트9》의 렌더링 사진을 게제했다.

Galaxy Note 9의 디자인은 "lazy" 하다 ?

업로드된 이미지 상으로는 전작인 갤럭시노트8와 큰 변화가 없어 보인다. 트위터 계정 Ice Universe도 이러한 디자인의 갤럭시노트9 렌더링 이미지를 보고서 '게으르다'는 뜻으로 lazy 단어를 언급하기도 했다.

"갤럭시노트9"
-6.4인치 디스플레이(QHD+)
-Qualcomm Snapdragon 845 AP(옥타코어) or Samsung Exynos 9810
-구동램 6GB RAM
-배터리 3,850~4,000mAH
-Android 8.1

한편, 지금까지 알려진 《갤럭시노트9》 사양은, 화면크기 6.4인치에 QHD+ 디스플레이 지원, 모바일 AP는 퀄컴사의 옥타코어 스냅드래곤 845 또는 삼성 엑시노스 9810 AP 탑재하고 구동램은 6GB 램으로 알려지고 있다. 저장공간은 최대 256GB 램에 구동 OS는 안드로이드 8.1 오레오(Android 8.1 Oreo).

카메라 성능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 S9 시리즈와 동일한 화소인 듀얼 1200만 화소의 모듈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