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메인x스노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이미지. (사진=포메인)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Phomein)이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SNOW)와 함께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6월 5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 앱에서 포메인 '#진짜분짜' 스티커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 및 영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포메인 스티커 선택 후 화면에 얼굴을 인식하면 베트남 모자 ‘농라’를 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입을 벌리면 포메인 분짜의 목살 직화구이와 쌀국수가 입속으로 빨려 들어가 마치 분짜를 직접 먹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스티커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포메인은 추후 추첨을 통해 △호치민 2인 왕복 항공권(1명) △포메인 상품권 10만 원(5명) △‘여기가 베트남 세트’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메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리지널 스프링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선착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노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포메인 상품권을 제공하는 소문 내기 공유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경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메인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스노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메인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사용하는 스노우를 통해 신메뉴 분짜를 많은 분들이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진짜분짜' 스티커를 출시했다”며 “포메인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도 재미있는 '#진짜분짜' 스티커를 통해 포메인에 관심을 가지실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스노우와의 협업으로 포메인이 모든 세대를 아울러 다가가기 쉽고 함께하기 즐거운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