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옴 모델 정해인 이미지. (사진=빙그레)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빙그레의 100%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 따옴이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빙그레는 최근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정해인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따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21일 설명했다.

광고촬영현장에서 배우 정해인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스태프들과 호흡을 잘 맞추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따옴은 빙그레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로 지난 2012년 첫 출시해 연매출 2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다. 얼마 전 채소류도 함께 첨가한 ‘따옴 슈퍼블렌드’를 내놓으면서 기존의 과일류로만 만들었던 따옴 주스 브랜드를 확장했다.

빙그레는 이번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따옴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영상광고를 시행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따옴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로 접속하면 구매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추첨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이벤트를 통해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광고 방영, 이벤트 등 따옴의 브랜드 확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모델로 발탁된 정해인씨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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