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중부권 키즈모델 오디션 및 댄서 오디션 대회 시즌 4가 대전에서 개최한다.

2018년 7월 3일-4일 2일간에 걸쳐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에 위치한 호텔 ICC 컨벤션센터 및 더제이뷔폐(봉명동)에서 LBMA STAR Kids 시즌4 키즈 영재 발굴 프로젝트 오디션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은 패션모델/댄스/보컬/장기자랑 부문으로 나뉘어 100여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중부권 최대 규모의 어린이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취지와 목적은 지역사회 균형적 교육발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아이들에게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얻어주는 것이 참된 목적이라고 주최사 LBMA STAR은 전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스타포커스가 주최하고 LBMA STAR가 주관하는 스타포커스 스타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이날 수상의 영광은 KBS 공채 23기 천의목소리 뽀로로 주인공 성우 겸 배우 이선이 성우부문 최우수 연기대상을 수상 받을 예정이다.

인기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 40대 비라는 애칭으로 대한민국 키즈맘 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붕어빵의 믿음이 마음이 아빠 탤런트 이정용이 만능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그 외 크레용팝 전 멤버 금미(송보람), 배우 박선준이 신인배우 상, 인기 걸그룹 배드키즈와 K-POP 걸그룹 에이데일리, 트로트계의 아이돌 희로애락, 가수 이한들, 키즈걸그룹 솜사탕이 수상한다. 

이번 행사는 꿈나무들을 위한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행보로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더제이뷔폐( 문희경 대표)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참고로 일정별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최종 합격한 참가자의 교육(댄스, 보컬, 패션워킹)은 2018년 7월 3일(화) 오전10시~17시까지 더제이뷔페에서 오디션(워킹교육, 댄스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행사날인 7월 4일(수) 대전시 유성구 ICC호텔 컨벤션센터에서 600석 규모로 LBMA STAR는12개국 내셔널디렉터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댄서 디렉터,미디어가 함께 공동 제작하는 상상 그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