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효주 나이, 월요일 오전 언론 초토화시킨 속사정 (사진출처 = sns)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한효주 나이를 사진만 보면 10대 보다 더 10대 같다?

한효주 나이는 20대 초반이 아니다? 물론 온라인 상의 질문이다. 한효주를 모를 경우 그녀 소속사가 제공한 사진만 보면 그렇다.

한효주 나이가 "믿을 수 없는 슈퍼 동안 외모" 때문에 이슈 중의 이슈로 월요일 오전을 강타했다. 한효주 나이가 몇 살인지 솔직히 중요하진 않다. 다만 모든 화장품을 다 흡수하는 듯한 "미친 흡수력" 때문에 ‘어려 보여도 너무 어려 보인다’는 게 중론이다.

사실 한효주 나이가 이슈인 까닭은 느닷없이 터진 ‘열애설’ 때문이다. 마치 다른 뉴스를 잠재우기 위해 터진 것처럼 한효주 나이는 ‘열애설’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그도 그럴 것이 상대 남성의 나이와 한효주 나이를 비교 교차편집하는 습관성 보도 행렬 때문.

한효주 나이가 어떻다는 것은 사실 ‘호기심 유발 1순위’에 해당한다. 여성 연예인의 얼굴과 나이는 늘 ‘클릭’의 대상이 된다.

한효주 나이는 너무나 예쁜 그녀가 늘 최고의 인기행진을 달리고 있는 까닭에 동안이고 싶은 여성들의 궁금증이기도 하다. 한효주 나이가 그녀의 근황과 그녀의 최근 코디룩과 함께 언론의 조명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만큼 대세라는 뜻이다. 물론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해프닝이라는 얘기다. 결국 남은 건, 아니 공개된 건 한효주 나이 뿐이다.

한효주 나이가 이래저래 월요일 오전, 주요 언론사의 뜨거운 먹잇감이 됐다.

한효주 나이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