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김해공항 사고는 마치 고의적인 살인 행위처럼 보였다"

다소 충격적인 김해공항 사고 영상이 인스타그램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언론 보도 보다 더욱 빠르게 당시의 충격적인 장면이 여과없이 노출돼 있다.

11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해공항 사고, 인스타그램 '빠르게' 확산 중..."소리 켜고 들으면 악몽”이라는 제목으로 블박 영상 전모가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김해공항 사고는 눈으로 직접 보기 힘들 정도로 ‘사고 장면’이 고스란히 기록돼 있다. 특히 소리를 켜고 김해공항 사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믿을 수 없다”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등의 의견을 개진 중이다.,

김해공항 사고 영상에서 가해자들은 ‘웃으며’ 과속을 하고 있고, 피해를 당한 사람은 이유도 없이 사고차와 충돌한다.

이 같은 김해공항 사고 영상은 보배드림에 올라왔으며, 피해자는 의식을 잃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해공항 사고 차량도 현재 공객되면서, 해당 회사는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해공항 사고 후폭풍이 이날 오후 주요 뉴스로 부상하면서 갑론을박 역시 치열하다.

김해공항 사고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