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라면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사진=오뚜기)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뚜기 진라면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오뚜기에 따르면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누적판매량은 2018년 6월 기준 50억 개로 대한민국 전 국민을 5000만 명으로 봤을 때 국민 1인당 진라면을 100개씩 먹은 것이 된다.

진라면은 그 동안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하여 지속적인 개선을 해오고 있다.  하늘초 고추를 사용하여 진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하면서도 국물 맛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라면 스프의 소재를 다양화 했으며, 식감을 좋게 하기 위해 밀단백을 추가하는 등 진라면의 맛과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현재의 진라면의 진한 맛으로 진화해왔다.

이번 30주년을 기냄혀 오픈한 진라면 브랜드 사이트는 1988년 오뚜기 진라면의 출시 이후 30년 동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988년부터 2018년까지의 모든 진라면 TV광고 영상과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할 수 있다’ 캠페인 등 지난 3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진라면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진라면 30주년 축하메시지 남기기, 진라면 30주년 기념 영상 SNS 공유하기, 진라면과 함께한 즐겁고 맛있는 인증샷 남기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 오크밸리 숙박권, 진라면 멀티팩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물이 ‘진’한 라면인 오뚜기 대표라면 진라면이 출시 30주년을 맞이했다”며 ”오뚜기는 진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9월 진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