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 캠페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코리아테크)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코리아테크가 준비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당일 소비자가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일 코리아테크에 따르면 특별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는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코샵을 통해 안내된다.

담첨자 1명은 공식 행사 초대 및 호날두와의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타이틀의 이번 캠페인은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식스패드 발매 이후 많은 고객들이 제품에 보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호날두는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오는 25일 사상 최초로 한국을 단독 방문한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에서 식스패드 모델로 활동 중인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식스패드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식스패드는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이며 코리아테크는 식스패드의 국내 독점 판매사로 유통, 마케팅 등을 총괄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