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홍수아의 이색적인, 그리고 색다른 모습이 대중 앞에 공개돼 화제다.

홍수아 절대 매력이 또다시 남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홍수아를 보자마자 “기절할 미모”라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수아, 보자마자 기절미모? ‘나이 들수록 꽃처럼 화사하네요’....혹시 꿀잠 퀄리티인가? '치명적 매력'에 심장저격”이라는 제목으로 그녀의 근황과 관련된 인스타 사진들이 속속 올라와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사진 속 홍수아는 마네킹 보다 더욱 마네킹 같은 10등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사실 홍수아가 이처럼 인스타그램 등에서 뜨거운 감자로 부상한 이유는 그녀가 출연하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 때문.

'끝까지사랑'에 출연하는 홍수아는 이날 새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른 것' 외에 오로지 연기로만 이슈화 되고 싶은 바람"이라고 했다.

홍수아가 언급한 ‘다른 것’이 무엇인지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일각에서 수시로 제기되는 ‘성형 논란’ 등을 언급한 것 아니냐는 관측이 조심스럽게 나온다.

한편 홍수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홍수아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