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HBO>

[이현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올해는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GOT)' 시즌이 방영되지 않았다. 물론 이러한 정보는 시즌7이 끝난 2017년 다음해인 올해 1월달에 HBO가 공식 성명을 통해 시즌8이 2018년에는 방영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었다.

'왕좌의 게임'의 파이널 시즌8은 2019년 상반기 중으로 방영될 것이라고 HBO의 프로그램 부문 Casey Bloys 사장이 지난 25일날 미국 LA 비버리힐스에서 열린 TCA 프레스 이벤트 행사에서 언급했다.

이전 소문에는 '왕좌의 게임' 시즌8이 2019년 4월달에 방영될 것이라고 기 보도된 바 있었다.

'왕좌의 게임' 시즌8은 마지막 시즌으로 시즌7까지 광활하게 벌어졌던 수많은 사건들이 하나의 거대 전투로 수렴되면서 고조된 갈등이 해결되고 정리되는 흥미로운 시즌이 될 것이다. 현재 시즌8 촬영분은 막바지에 이르고 있으며 촬영기간은 다른 시즌보다 가장 길었다고 전해진다.

시즌7은 에피소드 분량이 총 7회로 제작되었다. 반면에 내년에 방영될 《왕좌의 게임 시즌8》은 이보다 적은 6개의  에피소드가 될 예정이다. 한편, 《왕좌의 게임》은 지난 2011년 4월부터 HBO에서 방영중인 미국드라마로, 데이비드 베니오프가 D.B.와이스와 함께 기획한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