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코노미톡뉴스DB>

날씨가 가마솥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2018년 8월달 주요 기업·기관들의 채용 소식들도 한창이다. 

한국자산관리공사·KOTRA·제주테크노파크·한국선급·캠틱종합기술원
- 커리어넷 자료제공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국자산관리공사는 금융시장조사연구, 미래경영컨설팅, 회계 분야에서 전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복수지원은 불가하며, 서류전형, 1·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9월 중 최종 임용이 확정된다. 입사지원은 8월 13일(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3년 계약직의 국제통상 분야 워싱턴 무역관장을 모집한다. 지원 가능자는 미국 현지에 체류하여 민간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부서 책임자로 3년 이상 한미 통상, 무역, 투자 등 분야에서 전문경력을 보유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별도 성과 평가를 통해 1년씩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지원 서류는 8월 9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

제주테크노파크가 5급 기술직과 연구직을 음료제조설비 운영 및 제품개발, ITSW융합 사업추진 및 사업발굴, 에너지융합 사업 기획 및 연구개발, 관련장비·시설 운영, 버섯자원 연구개발, 식품생산 장비운영 및 제품개발, 전산 분야에서 모집한다. 지원 요건은 학사 이상의 졸업자격을 가진 자 또는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2년 이상 경력자 또는 고졸 이상의 4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서 가능하다. 지원 원서 접수는 8월 9일(목) 18시까지 이메일 접수.

한국선급이 1년 단위의 계약직 직원을 교육(1명), 화학(1명), 전기(2명) 분야에서 모집을 한다. 지원은 학사 이상인 자만 가능하나 전공·경력·우대사항·근무지 등을 사전 확인해야 한다. 서류-면접(직무면접, 영어면접, 종합면접)-신체검사로 전형을 거치며 면접은 블라인드 방식이다. 지원서는 8월 7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

캠틱종합기술원은 올해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플라스틱 사출금형조립 및 사상(생산기술팀), 재무회계(경영지원팀)으로 각 1명씩 채용한다. 생산기술팀은 학력에 관계 없이 해당 직무 경력 4년 이상 보유자, 경영지원팀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이자 재무회계 분야 경력 5년 이하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일)까지 온라인 지원.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