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은행이 우수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푸트트럭을 운영해 오감만족에 나섰다. 특히 청년 푸드트럭을 활용해 상생과 더불어 힐링(Healing)과 감사의 마음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9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광산지점에서 자산관리(Wealth Management) 우수 영업점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WM Cafe’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분기 펀드, 방카, 퇴직연금, 제안서‧ 은퇴 설계 등 자산관리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4개 영업점을 선정해 청년이 운영하는 커피 푸드트럭이 영업점에 직접 찾아가 내점고객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 및 간식을 제공하게 된다.

농협은행 측은 광산지점을 시작으로 원주시지부(14일), 대구영업부(16일), 문경시지부(23일) 등에서 ‘WM Cafe’를 운영할 예정이다.

김홍범 NH농협은행 WM연금부 부장은 “이번 ‘WM Cafe’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에게는 힐링을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농협은행만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