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숙은 과거 유행했던 인신매매처럼 ‘납치’를 당한 경험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이은숙은 악몽에 시달려야 했다. 하루하루가 고통이었다. 죽음을 경험하기도 했다. 그런 이은숙은 이후 풀려났다. 하지만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고. 바로 아이를 가진 것. 이은숙은 결국 ‘다른 삶’을 살아야 했다. 정상적인 삶은 불가능했고, 급기야 신내림을 받았다. 이은숙 인생이 180도 뒤바뀌게 된 계기가 바로 납치사건이었던 것.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이은숙 여배우가 갑자기 화제의 주인공으로 떠올라 주목된다.

이은숙 배우는 일반 여배우와 삶 자체가 180도 다른 까닭에 그녀의 삶을 ‘소설’ ‘영화’로 만들어도 되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올 정도다.

그만큼 이은숙 자체가 주는 ‘놀라움’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는 것.

이은숙에 대해선 그녀 뿐 아니라 주변의 배우, 방송가 종사자들도 ‘모르는 것이 없을 정도’라고.

이은숙은 왜 이처럼 주기적으로 언론의 조명을 받는 것일까. 그만큼 ‘파격적’ ‘충격적’ ‘기괴한’ 소재들의 중심에 이은숙 이름 석자가 올라가고 있다.

최근 한 종편에선 이은숙의 A부터 Z까지 집중적으로 해부돼 눈길을 끌었다.

이은숙은 과거 유행했던 인신매매처럼 ‘납치’를 당한 경험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이은숙은 악몽에 시달려야 했다. 하루하루가 고통이었다. 죽음을 경험하기도 했다.

그런 이은숙은 이후 풀려났다. 하지만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고. 바로 아이를 가진 것.

이은숙은 결국 ‘다른 삶’을 살아야 했다. 정상적인 삶은 불가능했고, 급기야 신내림을 받았다.

이은숙 인생이 180도 뒤바뀌게 된 계기가 바로 납치사건이었던 것.

이은숙은 그렇게 톱스타의 자리에서 물러나고 대중의 뇌리에서 잊혀져갔다.

이은숙 이미지 = 방송 캡처, 티브이조선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