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서희주가 '마네킹을 압도할' 10등신 미모로 검객의 자존심을 살리고 있다.

서희주 선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득템을 한 느낌이라고 할까. 경기에 관심을 두는 시민들이 환호성이다. 서희주 전성시대다.

서희주 선수의 예쁨은 필수. 고급스럽고 여성스럽고, 연예인처럼 보인다. 난리난 선수다. 하나부터 열까지 매력 발산 중이다. 경기 보다 경기 외적인 면이 주목을 받지만 나쁠 이유가 없다. 서희주가 자신의 종목을 실검 1위로 만들었다.

서희주 선수에 대해 '시선집중' 그 자체다. 예뻐서 반할 수밖에! "이런 걸그룹 스타일의 스포츠선수 왜 이제야"라는 질문이 나온다.

인스타 활동도 열성적이다. 생기 넘치는 서희주 입술에 남성 팬들도 환호성이다. "믿어지질 않아"라는 감탄사가 나온다.

서희주 선수가 묘하게 자꾸만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요즘 제일 인기라고 해야 할까. 서희주가 어떤 실력을 선보일까. 서희주 때문에 우슈가 뜨고, 우슈가 뜨면서 서희주가 뜨는 ‘묘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서희주는 ‘걸그룹 스타일의 검객’이라는 닉네임이 있다. 서희주는 이러한 별명에 대해 부끄러워하지만, 그래도 ‘행복해 하는’ 모습이다.

서희주는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서희주가 ‘역대급 기량’을 예고했다. 박수갈채를 준비해야 할 이유다.

서희주가 어떤 메달을 목에 걸더라도 팬들은 새로운 스타의 부활에 환호성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서희주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