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니키미나즈는 전 세계적 톱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

그런 니키미나즈가 이번엔 한국 최고의 아이돌과 함께 치명적 매력에 도전한다. 감히 누구도 꿈꿀 수 없는 조화를 생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에 그녀 이름 석자가 인스타를 강타했다. 니키미나즈 전성시대다.

숨조차 쉴 수 없을 만큼 빠른 템포가 예고돼 있다. 니키미나즈 그녀가 금기를 깨고 역사를 만들지 주목된다. 그녀 특유의 '우월감'과 자신감 속에서 한국 최고 보이그룹과 치명적 매력 선보이기 때문.

각종 보도와 가요계에 따르면 니키미나즈는 전설의 그룹으로 평가받을 방탄소년단과 한 배를 탄다. 컬러버레이션이 성사된 것. 이에 니키미나즈 그녀가 어떤 품질의 음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일단 주문폭주를 일으키는 그녀인 까닭에 전 세계 팬들의 시선도 집중되고 있다.

니키미나즈가 인생 역전에 가까운 도전을 시작했다. 그 상대방은 현재 세계적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비티에스. 없으면 큰일이라도 날 수 있는 두 성질 다른 집단이 모였다. 니키미나즈가 주는 짜릿한 발색이다.

니키미나즈 그녀가 올킬하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니키미나즈와 손을 잡는 방탄소년단도 여심을 자극할지 주목된다.

한편 니키미나즈는 평소에도 남모르게 선행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팬들에게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이미지 제공 = 홈페이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