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방탄소년단 idol 무적불패의 신화가 다시금 서술되고 있다.

방탄소년단 idol 자체가 안착감을 주고 있다. 신비로움 보다 놀라움이다. 뭔가를 완파할 기분을 준다. 그만큼 ‘기적’이 아닌 ‘눈물과 땀’이 방탄소년단 idol 자체에 스며들어 있다.

방탄소년단 idol 키워드가 가요계를 강타했다. 비단 한국 뿐 아니라 월드 스타답게 전 세계적 음원 차트를 흔들어놓고 있다. 만찬이 시작된 것이다. 팬들은 방탄소년단 idol 노래를 향해 웃음꽃을 보내고 있다.

‘방탄소년단 idol’이 껑충 뛰어오르는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그들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다는 진리를 증명하듯 방탄소년단 idol 노래는 마치 놀라운 프로젝트를 선보이듯 ‘대단한 뮤직’을 선사했다. 음악의 격차를 줄였다는 평가다.

방탄소년단 idol이 좋은 뮤지션에서 좋은 음악이 나온다는 또 다른 진리 역시 증명했다. 이들은 또다시 가요계의 태풍의 눈이 됐다. 한국 음원시장을 비롯해 전 세계 음원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idol 노래가 소장가치가 있다는 평가마저 자연스럽게 나오고 있다.

방탄소년단 idol 노래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들으면 후회해” “사실상 또 다른 축제의 시장” “방탄소년단 idol, 놀랍다. 형님들 음악적 색깔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의 반응이다.

한편 니키 미나즈가 방탄소년단의 신곡 '아이돌(IDOL)' 스트리밍을 인증해 이 시간 현재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24일 오후 9시 기준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이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각종 차트를 사실상 장악한 상태다.

방탄소년단 idol 이미지 = 유튜브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