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5일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난 3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세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우선 ‘텐텐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한 SOL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 청약종합저축 중 하나를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20만 원을, 매시간 선착순 10명에게는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5000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는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페이스북 콘텐츠를 본인 SNS에 공유한 고객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예금, 적금, 청약, 펀드, 신탁 중 하나를 최초로 10만 원 이상 신규하고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을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골드바, 여행상품권 10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거래 고객과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더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