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리브하이, 토종닭 소비 홍보 "남산으로 가족, 연인 모이세요"

▲ 토종닭(한닭)소비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한 남산 걷기대회에 참석하는 걸그룹 리브하이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걸그룹 리브하이가 토종닭(한닭) 소비 홍보를 위한 남산 걷기대회에 참석한다.

2018년 9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하는 토종닭(한닭) 소비홍보를 위한 남산 걷기대회(거북이 마라톤)가 남산 백범광장에서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걸그룹 리브하이가 참석해 토종닭(한닭) 소비 홍보를 위한 캠페인과 축하공연을 한다.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가빈, 레아는 "한우에 이어 한닭 즉 우리의 토종닭의 우수성을 알리는 목적을 가진 남산 걷기대회에 많은 분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라며 "걸그룹 리브하이도 평소 토종닭(한닭)을 매우 좋아하는 만큼 소비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남산 걷기대회 후 걸그룹 리브하이가 건강하게 완주한 참가자들에게 '꿍따리 샤바라', '예스', '첫사랑' 등의 노래를 통해 발랄하고 흥겨운 힐링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참가를 독려했다.

▲ 2018년 9월 15일 개최하는 거북이 마라톤 남산 걷기대회 포스터

한편, 이번 대회는 남산 백범광장을 시작으로 북측 순환로, 국립극장삼거리, 북측순환로, 남산 백범광장을 걷는 남산 둘레길 6km이다. 참가자에게는 LED TV, 토종닭 선물세트, 스포츠 운동화, 뮤지컬 공연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제476회 거북이마라톤 토종닭 한닭 소비홍보를 위한 남산 걷기대회'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