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디브 아웃리거 이미지. (사진=팜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로의 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몰디브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 특전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비치 풀 빌라와 오션 풀 빌라가 구성된 몰디브 아웃리거코노타 리조트 특전으로는 국내선 라운지, 선 라이즈 앤 선셋 요가, 버틀러 서비스, 스파 센터 하이드로 풀 앤 스팀 룸, 무동력 해양스포츠, 영화 상영 및 팝콘 제공 등이 있고 허니무너들에게는 스파쿨링 와인 1병, 웰 컴 데코레이션 등의 혜택이 포함 된다.

한편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는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신혼여행목적지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로 완벽한 프라이빗 보장은 물론 다양한 익스커션들이 즐겁고 유쾌한 허니문여행을 책임진다.

특히 세계적인 미국 브랜드 체인 아웃리거 계열의 6성급 럭셔리리조트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는 몇 해 전 럭셔리 트래블 가이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럭셔리 리조트에 선정되는 등 품격 높은 몰디브 리조트의 대명사다.

또한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 리조트는 국내선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픽업서비스는 물론 모든 객실에서 코노타 해변으로 나갈 수 있게끔 바다로 연결되어 있고 약 80평에 달하는 넓은 객실 크기 역시 신혼부부들에게 완벽한 휴양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객실 개인 풀장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메인 수영장 앞에 라군이 형성돼 있고 수중환경이 좋고 산호가 많아 해양스포츠를 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지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