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금융그룹>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금융그룹이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복합점포를 신설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17일 KB국민은행 스타시티PB센터에 KB증권 라운지 신설을 통해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인 ‘KB GOLD&WISE스타시티PB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KB금융그룹에 따르면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에게 맞는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돼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은행·증권의 PB가 One-Team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한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스타시티PB센터의 입지 특성에 맞게 고령층을 배려하는 맞춤형 상담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다시 찾고 싶은 PB센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이번 복합점포 오픈으로 20개의 PB센터 모두 복합점포화가 완료됐으며 PB센터 고객들의 주관심사인 상속·증여·부동산투자 등에 대해 자산관리 자문센터와 연계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증권과의 협업으로 고액자산가들의 니즈에 맞는 중위험중수익 상품의 지속적인 공급으로 PB센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상품 및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