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8/09/25 돼지띠의 오늘 하루는 안정된 상황에서 순조로운 일의 진행이 예상된다. 크게 힘들이지 않고 성과를 얻게 될 것이며 특별한 장애도 없다. 지금을 행복을 충분히 즐기기 바란다.

59년생은 짜증나거나 난감해지는 일이 생긴다. 감정조절을 잘하라.

71년생은 주변 상황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하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될 것이다.

83년생은 각자의 생활에 쫓겨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된다.

95년생은 자칫 잘못하다가는 피해를 보게 되니 조심해야 한다.

07년생은 되도록 감정적으로 행동하지마라. 가까운 사람과 다툴수 있다.

또한, 태어난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양자리(3/21~4/19)

어떤 계획을 실행함에 있어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임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당신에게 리더십과 귀인의 도움을 받는 아주 좋은 운세가 왔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즉흥적인 생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는 금물입니다. 원칙과 매뉴얼대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법입니다. 자신에게만 일이 집중되는 것을 탓하지 말고 잠시 동안 자유를 포기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만큼 되돌아오는 대가가 있을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예지력을 동원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 게자리(6/22~7/22)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는 다 되었으나 날이 적절치 못합니다. 재점검을 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주변 인간관계의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갑니다.

☆ 사자자리(7/23~8/22)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잘 쌓아온 대인관계가 구설로 인해 자칫 금을 가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이든 자중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 처녀자리(8/23~9/23)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하루 입니다. 자칫 스트레스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심적인 안정이 필요합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천칭자리(9/24~10/22)

남들보다 한발 앞서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두렵고 고독할 수 있습니다. 타인과의 대화에도 언변력이 좋아 설득력이 대단하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여야 하며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 전갈자리(10/23~11/22)

적극성을 지닌 당신의 재능과 매력을 자랑해도 좋습니다. 바쁜 일에서 도피할 생각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고 무엇이든 두려워하지 않는 배짱을 지녔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위치에 오르려면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많이 필요한 날입니다.

☆ 사수자리(11/23~12/24)

이상 속에서 끝없는 호기심을 추구하는 당신의 오늘은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의 만남에 행운이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므로 현실에 적응하도록 노력하십시오.

☆ 염소자리(12/25~1/19)

의구심이 많은 관계로 일을 너무 미루다 보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확신을 가지고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오늘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하루관이므로 마음을 나약하게 먹는다면 큰일을 도모하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 물병자리(1/20~2/18)

당신의 긍정적인 적극성이 빛을 발하는 때입니다. 폭 넓은 만남으로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세요. 인생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인연을 얻게 될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처리해야 할 일들이 끊임없는 하루 입니다. 비록 몸은 피곤하지만, 부지런히 하는 당신의 모습에 주위의 평가가 올라가니 마음은 즐겁습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