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스엘리트가 금일 4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신제품 쇼케이스 행사를 열고 시소닉과 맥스웰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진@맥스엘리트>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의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가 금일 4일(목),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신제품 쇼케이스를 열고 시소닉과 맥스웰의 신제품과 출시 예정의 파워 서플라이 다수를 공개했다.

인기 MC 조영구씨와 인기가수 한영주 씨 등이 참여한 이번 오픈 쇼케이스 행사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은 제품은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PRIME SnowSilent)' 시리즈로, 풀 모듈러 방식을 탑재한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40% 부하까지 견딜 수 있는 팬리스 모드를 도입해 정숙성을 높인 제품으로 최대부하 시에도 20dBA를 넘지 않아 소음도 쾌적하다. 따라서 출력 전압의 변동을 0.5% 이내로 억제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해 튜닝PC에도 많이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업체는 기대하고 있다.

맥스엘리트는 SFX-L타입의 '포커스(FOCUS) SGX' 시리즈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제품은 SFX-L 타입으로 소형PC에 어울리는 작은 크기에도 성능은 강력해 국내 매니아층으로부터 출시 요청이 쏟아졌던 제품이기도 하다. 풀 모듈러를 적용해 선 정리가 간편해졌다. 팬은 120mm FDB 팬을 장착, 출력 향상과 함께 정숙성도 제공한다. 450W와 650W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 Seasonic SnowSilent 제품 모습.

상기 제품의 공개와 함께 맥스엘리트는 새로운 보급형 파워 서플라이 ‘맥스웰 프로 게이밍(MAXWELL Pro Gaming)’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맥스웰 시리즈의 차기작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높은 가성비로 인해 높은 효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와 포커스 SGX는 출시 검토 단계에서부터 국내 마니아의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은 제품으로,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화이트 제품은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 등과 함께 최고의 튜닝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히트 제품인 포커스 플러스 골드의 성능을 그대로 집약한 포커스 SGX는 작지만 강력한 PC를 구축하려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