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궁민남편’ 차인표에 대한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감이 역대급이다.

‘궁민남편’ 차인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최근 그가 특급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궁민남편’ 차인표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 역시 고조되고 있다.

‘궁민남편’ 차인표가 이처럼 주목을 받는 까닭은 ‘궁민남편’이 대한민국 남편들의 잠들어 있던 열정을 깨울 예정인 가운데, 차인표가 예능과 손을 잡았기 때문.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이 ‘일밤’으로 편성 확정되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의 채널권을 철벽 사수할 예정인 가운데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차인표가 투입되면서 사실상 시청률 흥행카드로 성공한 것 아니냐는 관측이다.

‘궁민남편’ 차인표 외에도 에능 감각 1순위로 꼽히는 권오중 까지 투입되면서 순도 100% 리얼한 예능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다수였던 코리아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그려내는 신규 예능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