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박은가 여전히 과거 전성기처럼 맹활약 중이다. 박은혜가 KBS월드 '서울 인 스타즈' MC로 발탁된 것.

이런 이유 때문에 연예가에서는 박은혜가 여전히 자신의 가치와 역량을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 아니냐는 분석을 쏟아낼 정도로 자신의 삶에 여전히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그런 측면에서 보자면 박은혜는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을 수밖에 없는 미모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동안 1순위에 늘 꼽히는 연예인이 바로 박은혜이기도 하다.

과거 중화권 배우 왕조현을 닮았다는 이유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던 박은혜는 진행자로서도, 또는 각종 예능에서도 자신의 장기를 거침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 때문에 여전히 각종 프로그램의 진행을 요청하는 목소리가 박은혜를 향한다.

그래서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는 박은혜가 핫이슈 메이커로 종종 떠오르곤 하는데, 이를 이용해 일각에선 여전히 박은혜 가족사, 즉 그녀의 이혼 이슈를 다시 긁어내기를 통해 박은혜 입장을 곤욕스럽게 하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

박은혜 측은 이러한 입장에 일단 자제하고 있지만, 이혼 이슈를 통해 마녀사냥이 계속될 경우 박은혜 소속사도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박은혜 이미지 = 인스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