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정유미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정유미가 핫이슈 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일단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연기자로서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정유미는 포털 실검 1위 검색어로 등극하고 있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그 이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일각에서 증권가 지라시에 정유미 이름이 거론됐기 때문 아니겠느냐는 분석이 나온다.

이 같은 지라시는 현재 카톡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이미 댓글 등을 통해 내용 일부가 올라오고 있다.

이 때문에 정유미가 검색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특별한 다른 뭔가'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각종 sns을 통해 빠르게 제기되고 있다.

정유미과 한 유명 남자배우와 함께 ‘뭔가를’ 촬영한다는 것 자체로 이슈의 1순위에 오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그래서 다른 뭔가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형국이다.

물론 정유미를 둘러싼 어떤 배우와 교제 중이다 등의 일각의 황당한 의혹제기는 ‘사실무근’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유미의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 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이 같은 ‘이슈 메이커’ 조성에 한 몫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정유미는 그간 나모 피디가 진두지휘하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꽃’의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 때문에 향후에도 다른 예능에서 호흡을 같이 하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분석도 나온다.

정유미 이미지 =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