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이필모 서수연은 단순한 연예 예능 프로그램의 1회성 참여가 아니라 '진실된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이필모 서수연이 이 시간 현재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올라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이필모 배우를 컨트롤 하는데 성공한 서수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필모 서수연은 이에 한 종편 커플 예능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키워드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아울러 이필모 서수연 조합이 ‘현실성’을 갖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지, 아니면 약간의 호기심 속에서 대본대로 움직이고 있는지 궁금하다는 목소리 역시 쏟아지고 있다.

이필모 배우는 현재 서수연에 대해 진실로 호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필모를 바라보는 서수연 역시 긍정적 성격과 매력적 외모로 ‘두 사람이 잘되길 바란다’는 목소리가 시청자 게시판에 쇄도하고 있다.

특히 이필모를 향한 서수연의 남다른 배려심은 방송 전후로 계속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다른 커플에 대한 긍정론도 있지만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더 현실성이 다는 목소리로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한 목소리로 이필모 서수연이 '꼭' 결혼하길 바란다는 지원사격에 가까운 의견을 관련 기사 댓글에도 남기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선 이필모 서수연 역시 '과거의 비슷한 예능처럼' 그저 연출의 큰 틀에서 움직이고 있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어 주목된다.

이필모 서수연 이미지 =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