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0일 공개 임박

10월 30일(화), 애플은 새로운 '2018년형 뉴 아이패드 프로' 이벤트 공개 행사를 준비 중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최근 복수의 IT전문 매체를 통해 렌더링 된 신상 아이패드 프로(iPad Pro)의 컨셉 렌더링 사진들이 속속 공개 되고 있다.

▲ <사진@디자이너 'Viktor Kádár'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e톡뉴스)] 렌더링 된 이미지는 디자이너 'Viktor Kádár'가 작업한 이미지로 그는 유출된 정보를 취합해 이와 같은 디자인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뚜렷한 특징으로 살펴보면, 전면부 디스플레이가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했고, 또한 측면 디자인이 기존에 아이폰X가 추구한 동그란 엣지 스타일이 아닌 예전 아이폰4, 5, SE가 채택된 각진 스타일이라는 특징이다.

▲ 디자이너 'Viktor Kádár'

아직 정확한 디자인이라 할 수 없다. 정확인 디자인과 성능은 1주일 후면 밝혀지게 될 것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2018 New iPad Pro' 사양은, 화면크기 12.9인치 형과 10.5인치의 두 가지 버전으로 AP는 최근 출시한 아이폰Xs와 Xs맥스에 탑재된 새로운 A12 바이오닉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기존 라이트닝 포트 대신에 새로운 USC-C 포트, 페이스ID 모듈과 향상된 카메라 모듈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 디자이너 'Viktor Kádár'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