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홍현희 제이쓴 키워드가 예상대로 방송 직후 주요 포털을 강타하는 등 핫이슈다.

단언컨대 그 중심에는 박나래가 있다. 홍현희 제이쓴 자체로도 빛이 나지만, 박나래가 그 주체적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홍현희 제이쓴 키워드가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강타하고 있다. 두 사람이 언제 어떻게 어디서 만났는지는 이제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 더 새로운 것을 찾아내야 예능이 되고 이슈가 되고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진다. 홍현희 제이쓴은 ‘최악의 상황’을 그래서 연출했다.

물론 홍현희 제이쓴 신혼 생활이 방송처럼 ‘충격적’이진 않을 것이다. 연출도 존재했을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상상 이상의 그림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도 놀랐고 팬들도 홍현희 제이쓴이 마치 수상가옥에서 사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를 쏟아낼 정도였다.

오죽했으면 홍현희 제이쓴 커플을 향해 “전선형체는 뭐냐” “집이 털렸냐” “남편이 도망갔느냐” “진심 결혼하느냐” 등의 질문이 쏟아졌을까. 이 모든게 웃음을 주기 위한 코드라고 보기에도 홍현희 제이쓴 커플은 ‘참’ 재미있게, 또는 ‘그들만의 리그’를 만들어 알콩달콩 살고 있다.

이 사랑스러운 커플은 커플 사실을 처음 알렸을 때보다 살짝 달라진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 예뻐진 모습을 보였다. 진짜 짝꿍을 만난 셈이다. 그리고 시종일관 웃음폭탄을 터트렸다. 그리고 홍현희 제이쓴을 더욱 더 재미있게 만드는 역할은 박나래 김영희. 이런 성격이 또 어디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는 평가다.

이들 커플은 의도적으로 비포, 애프터를 보여주면서, 그리고 극적으로 예능을 이끌어갔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홍현희 제이쓴 편을 보면서 특정 인물의 인테리어 홍보를 위한 쇼같았다는 지적을 여전히 내놓고 있다.

이미지 = 엠비시 방송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