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 모습. (사진=팜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행렬이 이어지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6일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에 따르면 허니문박람회는 매달 서울 본사가 위치한 강남을 비롯해 직영지점인 강북종로와 부산 및 대전 등 각 지여게서 직거래 형식으로 진행된다.

팜투어 측은 △다양한 사은품 △경제적인 허니문여행 △다양한 혜택과 특전 및 단독 프로모션 등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먼저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계약을 할 경우 별도의 특별한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팜투어 박람회에서는 전 지역 최저가 도전 이벤트는 물론 2019년 봄과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할인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저렴하게 허니문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와이, 몰디브, 유럽 그리고 칸쿤 등 롱 포지션에 한해 현지 리조트별로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이 열리고 있어서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동남아 인기 풀 빌라 지역인 발리, 푸켓, 코사무이에 한정된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허니문 전 지역 무료 스냅화보촬영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팜투어 관계자는 "매번 박람회를 찾은 예비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직접 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 최고의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세하고 정확한 신혼여행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