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뉴발란스 홈페이지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스포츠업체 뉴발란스가 알뜰 소비를 추구하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왜냐하면 이 업체가 제품을 싸게 판다는 공지를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미국 보스턴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용품 회사인 뉴발란스는 초창기에 운동화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회사로 출발을 해 2010년대 중반부터는 사업 영역을 넓혀, 운동화는 물론 각종 스포츠화 및 의류도 생산하며 전 세계인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겠다. 

최근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무대에서도 활약한 LA다저스 소속 류현진 선수와 내년 활약이 기대되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도 이 야구화를 신고 활약을 펼쳤고, 메이저리그에서 오백명이 넘는 선수가 이 운동화를 신으며 뛰었다.

한편, 뉴발란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 크게는 팔십일 퍼센트까지 싸게 물건을 판다는 공지를 했다.  

뉴발란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아침 열 시에 그날에 맞는 콘셉트를 선보이는데, 내일 화요일은 다운제품, 수요일은 러닝 제품, 목요일은 여성 제품, 금요일은 리얼 블랙 후라이데이,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축구제품이 마련된다.   

이 업체는 작년 십 일 월 국내에서 칠백 십 억이라는 최고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이번 행사를 통해 그 기록이 깨질 것인지도 관심사라고 하겠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