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UPDATE : 2018.12.11 화 18:11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연예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AKB48ㆍ아무로 나미에' 팀과 손잡고 일본 진출 선언!걸그룹 리브하이, 일본 진출 '앨범 발표, 공연, 이벤트, 모델' 활발한 활동
  •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8.11.27 12:20
  • 댓글 0
▲ 군 위문공연을 통해 소통하는 군통령으로 자리잡은 걸그룹 리브하이가 일본 진출 선언, 왼쪽부터 신아, 보혜, 가빈

[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가 일본에 진출한다. 2018년 한해 군 위문공연을 통해 진정한 소통과 힐링 문화로 군 장병에게 희망, 긍정 메시지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는 걸그룹 리브하이. 국방일보와 JTBC 뉴스 등을 통해 2018 최고 인기 군통령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브하이가 이번에는 일본 공식 활동을 확정지었다.

걸그룹 리브하이가 일본에서 'LIVE HIGH #E.P1 Triple Jumping'(이하 'Triple Jumping') 현지화 앨범을 발표, 대규모 콘서트, 모델 등 해외 활동을 활발하게 벌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걸그룹 리브하이가 일본에서 'LIVE HIGH #E.P1 Triple Jumping'(이하 'Triple Jumping') 현지화 앨범을 발표, 대규모 콘서트, 모델 등 해외 활동을 활발하게 벌인다. 

리브하이는 2018년 11월 29일 출국해 30일 일본 문화기지 시부야에 위치한 타워레코드 이벤트 스페이스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12월 1일 타워레코드 가와사키점, 12월 2일 치바 이온몰 마쿠하리신도심 그랜드몰 1층 그랜드스퀘어에서 열리는 'IDOL CONTENT EXPO'에 출연한다. 특히 'IDOL CONTENT EXPO'에는 일본 인기 아이돌들이 출동하는 무대로 1만여 명의 관객이 참석한다. 이어 12월 3일 오후 7시30분 타워레코드 마치다점에서 사전 홍보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또 12월 4일과 5일에는 'Triple Jumping'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 참고로 리브하이의 일본 정식 데뷔 앨범 'Triple Jumping' 은 2019년 2월 13일 일본에서 발매한다.

리브하이의 이번 일본 진출에는 일본 현지 유명 스타들을 발굴한 엔터테인먼트 기업, 프로듀서, 아티트스들이 참여했다.  일본 대표 걸그룹 AKB48, SKE48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이성호가  'Triple Jumping' 을 작곡했다. AKB48, SKE48 등 일본 아이돌과의 곡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그리고 작사는 일본에서 크리스탈 케이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사카즈메 미사코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브하이의  'Triple Jumping' 은 리브하이 보혜, 신아, 가빈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녹여낸 보이스, 밝고 신나는 사운드가 만나 일본 현지화에 촛점을 맞췄다. 또한 이번 앨범의 사진은 빅뱅, 레이디가가, 아무로 나미에 등의 촬영을 담당해 온 세계적 사진작가 레슬리키가 참여했다.

이 밖에도 걸그룹 리브하이는 일본 현지 공연 외에도 일본 현지 기업 브랜드 CF 모델 러브콜을 받으며 공격적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 따스한 소통 위문공연으로 2018 최고 인기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왼쪽부터 가빈, 보혜, 신아

일본 진출을 앞둔 리브하이 보혜는 "우리 팀(리브하이)이 한국과 일본 문화를 잇는 다리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 K팝의 장점과 일본 현지화 정서를 적절히 조율한 아이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신아는 "일본 팬들과 만날 생각에 기쁘고 설렌다. 긍정 에너지를 일본 팬에게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으며 가빈은 "이번 일본 활동을 통해 리브하이만의 긍정 힐링 메시지를 잘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리브하이는 국내에서 1집 '하쿠나 마타타', 2집 '해피송', 3집 '꿍따리 샤바라', 4집 '예스', 5집 '첫사랑'을 발표하며 일관된 힐링, 긍정, 희망을 담은 노래를 발표하며 '힐링돌'이란 애칭을 듣고 있다. 또한 군 장병에게 사랑을 받으며 2018년 60회 군 위문공연 기록을 통해 2018 최고 인기 군통령이란 수식어가 붙었다.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nojin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no image[부고] 김병칠(금융감독원 팀장)씨 부친상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