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UPDATE : 2018.12.11 화 17:28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연예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日 최대 모델 에이전트 기업 본이마쥬와 일본 활동 계약걸그룹 리브하이, 日 최대 모델 기업ㆍAKB48ㆍ아무로 나미에 팀과 '가수와 모델 활동'
  •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8.12.04 15:58
  • 댓글 0
▲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가빈. <사진@이코노미톡뉴스>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가 일본에 진출한 한류 아이돌 최초로 모델과 가수 활동을 병행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걸그룹 리브하이는 일본 최대 모델 에이전트 기업인 본이마쥬 (Image) 와 일본 프로모션 매니지먼트 및 광고 모델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일본 최대 모델 에이전트 기업인 본이마쥬는 걸그룹 리브하이의 일본 내 연예활동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마쥬와 리브하이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류 아이돌의 일본 현지화 진출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가빈. <사진@이코노미톡뉴스>

그 동안 일본에 진출한 한류 걸그룹은 현지 음반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거나 혹은 소극장에 진출한 것이 전부였다면 리브하이는 현지화에 맞는 음반 발표 및 광고 모델 영역으로 활동 범위를 넓힌 최초의 한류 아이돌이다.

본이마쥬는 일본 모델을 발굴 및 스타로 육성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는 최대 큰 기업으로 이번에 한류 걸그룹 리브하이에 대해 프로모션 계약을 통해 한국와 일본을 연결하는 문화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리브하이 보혜, 신아, 가빈이 갖고 있는 3인 3색 매력을 잘 살려 한국 K-팝의 다이나믹한 에너지와 일본 팬의 정서를 움직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본이마쥬 외에도 걸그룹 리브하이는 일본 음반회사 PAMA Creative 와 일본 유명 걸그룹 AKB48 프로듀싱한 KEIZ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아무로 나미에, 레이디가가, 빅뱅의 일본 활동 시 사진 작업을 담당했던 세계적인 사진작가 레슬리키가 참여해 현지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참고로 리브하이의 일본 정식 데뷔 앨범 'Triple Jumping' 은 2019년 2월 13일 발매한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2018년 11월 29일 출국해 일본 문화기지 시부야에 위치한 타워레코드 이벤트 스페이스에서 첫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자리에서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특히 12월 2일 치바 이온몰 마쿠하리신도심 그랜드몰 1층 그랜드스퀘어에서 진행한 'IDOL CONTENT EXPO'에서 1만 5천 명의 관객앞에서 확실한 신고식을 치뤘다. 2019년 2월 13일 발매 예정인 'Triple Jumping' 신곡 및 리브하이의 대표 인기 곡인 '꿍따리 샤바라' 등을 선보였다.

▲ 1만 5천명 일본 관객 앞에서 공연한 걸그룹 리브하이. <사진@이코노미톡뉴스>

특히, 현장에서 걸그룹 리브하이의 'Triple Jumping' 을 접한 일본 팬들은 처음에는 보혜, 신아, 가빈의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고 앵콜로 다시 듣게 된 시점에는 함께 따라 부르고 박수를 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일본 활동에서의 청신호를 기대하게 했다.

이 밖에도 리브하이는 이번 일본 활동 중 2019년 2월 13일 발표 예정인 'Triple Jumping'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5일 귀국한다.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nojin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포토] GS건설 허명수 부회장, 방한중인 베트남 부총리와...[포토] GS건설 허명수 부회장, 방한중인 베트남 부총리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