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생명이 연말정산 세액 공제금액 확인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13월의 보너스’ 행사를 비롯해 카카오페이 인증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연말을 풍성하게 마무리한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서기봉)이 오는 31일까지 연말정산 세액 공제 금액을 확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또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을, ‘NH온라인암보험’에 월 보험료 1만3000원 이상 가입 시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보험 가입 시 카카오페이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해짐에 따라,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13월의 보너스’와 ‘카카오페이 인증’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월 11일,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019년 2월 15일에 당첨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보험을 가입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