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상광고가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14일 오전 11시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캠페인에서는 지난 11월 KB국민은행이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 (이하 DT)의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KB국민은행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보다는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KB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15일부터는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