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의도 63빌딩 옥외주차장이 핑크빛 아이스링크로 탈바꿈 하는 등 크리스마스 마켓, 카페, 베이커리 등 겨울 아이템이 가득한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한화생명은 17일부터 31일까지 핑크빛 겨울왕국 ‘라이프플러스(Lifeplus) 윈터원더랜드’를 2주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Lifeplus 윈터원더랜드’는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브랜드 ‘Lifeplus’가 선보이는 겨울 축제로, 추위 속 시민들에게 핑크빛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우선 63빌딩 1층 옥외주차장은 특수조명을 이용해 핑크빛 아이스링크로 변신했다.

특히 아이스링크에 약40m 길이의 형형색색의 화려한 루미나리에 터널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줄 예정이다.

이번에 설치된 아이스링크는 길이 가로36m, 세로27m로 총길이는 126m이다. 쇼트트랙 링크의 길이가 111.12m인 것을 감안하면 거의 비슷한 규모이다. 또 아이스링크의 총면적은 1140㎡다.

아이스링크는 63명이 동시에 이용 할 수 있다. 이용료와 스케이트 대여료는 무료. 이용료가 없는 대신 기부함을 설치했다. 기부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방문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케이트 500켤레, 장갑 1500켤레도 준비했다. 현장 신청 및 당일 예약제로 평일은 오전 11시 30분~저녁 8시, 주말은 오전 10시~저녁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최대 1시간 이용할 수 있고, 매회 30분의 빙질관리 시간을 가진다.

대기고객이 있을 경우 기다리는 방문객을 위해 행사기간 동안 아쿠아 플라넷 63과 꼭대기층의 63아트 입장권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차가운 얼음 위에서 즐기는 아이스 필라테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리스와 연말카드 만들기 등 이색적인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또 붕어빵, 어묵, 군고구마 같은 간식과 베이커리와 카페도 운영된다.

63빌딩 실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한 ‘라이프플러스 마켓’도 펼쳐진다. 양말, 캔들, 액세서리 등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63빌딩 내 레스토랑에는 눈사람 피자, 핑크 마카롱, 크리스마스 케익 등 특별 메뉴도 준비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계절별 축제를 63빌딩 중심으로 펼치고 있다”며 “Lifeplus를 통해 고객이 새로운 경험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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