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금융투자가 ETN(상장지수채권) 상품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투자엔 ETN’ 이벤트를 다음 해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중 신한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할 경우 무료 수수료 혜택이 주어진다(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제외). 해당하는 온라인 채널은 ‘신한아이’ HTS, ‘신한아이 알파’ MTS, 신한금융 앱(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의 ‘신한플러스’, 신한금융투자 웹이다.

또 온라인으로 신한 ETN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모두와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거래한 신한 ETN의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양매도 구조에 손실 범위를 제한한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과 원유 레버리지 상품인 ‘신한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등 지수, 원유, 천연가스, 농산물, 금 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바탕으로 하는 레버리지 및 인버스 레버리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