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 뉴스] 우리카드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한 고객에게 신상 이모티콘 제공, 퀴즈 정답 고객에게 방한용품 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자체 제작한 카카오톡 신상 이모티콘 ‘정석프렌즈’ 출시를 기념해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를 오는 31일가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카카오톡에서 우리카드를 검색해 신규 추가하면 신상 이모티콘 ‘정석프렌즈’를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받은 날짜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방한용품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카드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 중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정석프렌즈 방한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개별 SMS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 신상 이모티콘 ‘정석프렌즈’와 방한용품 이벤트로 연말연시 지인들에게 따듯한 안부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카드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정석프렌즈’ 이모티콘은 ‘P.포니’, ‘S.쇼니’, ‘D.도니’, ‘L.로니’ 등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의 4가지 캐릭터들로 구성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감정들인 신남, 놀람, 슬픔, 굿 등의 풍성한 감정표현을 이모티콘에 담아 지인들 간의 유쾌한 소통에도 한 몫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