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우리카드가 새마을금고와 손잡고 ‘카드의정석’ 발급에 돌입하면서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가 접목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27일 새마을금고와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날 새마을금고중앙회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우리카드의 대표상품 ‘카드의정석’을 새마을금고 고객에게 판매하고 양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것에 대해 합의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협업을 통해 우리카드는 새마을금고라는 거래고객 2000만 명과 전국 3200개가 넘는 폭 넓은 영업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판매채널 확보하게 됐으며, 새마을금고는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는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상품 라인업에 추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 4월 ‘카드의정석 POINT’를 시작으로 쇼핑형, 할인형, 엘포인트형 등을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주 52시간 근무제 트렌드에 따라 워라밸카드(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와 직장인들의 퇴근 후 저녁시간을 책임질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특히 출시 8개월여 만에 200만좌를 돌파하며 상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