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농촌 지역의 어린이들이 한화생명의 초대를 받아 지역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아이스링크, 수족관 등을 체험했다.

한화생명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운영중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윈터원더랜드’의 아이스링크에 농촌 마을 어린이 25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Lifeplus 윈터원더랜드’는 지난 17일부터 63빌딩 1층 옥외주차장을 아이스링크로 탈바꿈시켜 무료 스케이트장으로 운영 중이다.

행사에 초대된 아이들은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에 살고 있는 초등학생들이다. 점동면은 하루에 5번만 시내버스가 들어오는 농촌 지역으로 아이스링크를 접할 기회가 적은 곳이다.

이번 행사는 한화 금융 브랜드 Lifeplus가 실시한 페이스북 이벤트로 시작됐다. ‘좋아요’ 1000개 달성 시 아이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주기로 한 것이다. 6일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지만 단 하루 만에 1400개를 넘어서며 목표를 달성했다.

‘Lifeplus 윈터원더랜드’를 찾은 어린이들은 스케이트 전문 강사에게 강습을 받으며 첫 스케이팅의 추억을 쌓았으며 수족관, 전망대도 방문했다.

조은하 어린이는 “날씨는 추웠지만 스케이트를 신고 얼음 위를 미끄러지는 기분이 너무 좋았다”며 “또 서울에 놀러 와서 신기한 것들을 직접 해 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농촌 지역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할 수 있도록 ‘Lifeplus 윈터원더랜드’에 초대했다”며 “어린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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