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카드가 한겨울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하고 실내 문화공연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11일 한파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문화공연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뮤지엄 ‘케니 샤프, 슈퍼팝 유니버스’와 위즈덤하우스 ‘THE 냥 – Love like cats’ 전시회 무료 관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롯데카드는 오는 3월 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독창적인 팝아티스트 케니 샤프(KENNY SCHARF)의 ‘케니 샤프, 슈퍼팝 유니버스’ 전시회 무료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중 롯데카드로 누적 1만 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 혹은 승인문자를 제시하면 본인 1인에 한해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젯스톤(Jetstone), 블롭(Blobz), 슈퍼팝(Super Pop) 시리즈와 코스믹 카반(Cosmic Cavern) 등 케니 샤프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작가의 대표 작품이 전시 중이다.

또 오는 3월 3일까지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대원뮤지엄에서 열리는 위즈덤하우스 ‘THE 냥 – Love like cats’ 전시전 입장권 동반자 포함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개인 신용카드로 온라인(인터파크)이나 오프라인에서 이번 전시회 입장권 구매 시 30%를 동반인까지 포함하여 즉시 할인해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