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부터) 딸기&쿠키, 딸기&요구르트 크러쉬, 딸기&말차 밀크티, 딸기 쥬얼리 밀크티. (사진=공차코리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공차코리아는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핑크빛 봄 기운을 전하는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메뉴는 직접 우려내 더욱 향긋한 공차의 프리미엄 얼그레이티에 상큼달콤한 딸기가 만나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딸기&쿠키 밀크티’, ‘딸기&요구르트 크러쉬’, ‘딸기&말차 밀크티’ 3종에 지난해 출시 1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은 ‘딸기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딸기&쿠키 밀크티는 상큼한 딸기와 달콤바삭한 쿠키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공차만의 밀크폼까지 더해져 ‘단짠상큼’의 정석을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코코넛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딸기&요구르트 크러쉬는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해 요구르트의 상큼함과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딸기 과즙 함유량을 늘려 리뉴얼된 딸기 쥬얼리 펄이 더해져 쫀득쫀득 씹을수록 딸기의 상큼함이 전해진다.

제주산 녹차를 이용한 딸기&말차 밀크티는 상큼한 딸기 밀크티에 향긋한 말차와 부드러운 밀크폼까지 3가지 재료가 맛을 선사할 뿐 아니라 층층이 쌓여진 색감으로 보는 맛까지 더해졌다. '딸리 쥬얼리 밀크티'는 과즙 함량을 늘려 리뉴얼 출시됐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갈수록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개인의 취향이 뚜렷해지는 가운데 공차가 가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공차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며 “이번 봄 시즌을 겨냥해 디저트 또는 음료 재료로 선호도가 높은 재료의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인 공차만의 딸기 레시피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는 딸기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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