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 이미지. (사진=옥션)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옥션은 중소기업 업체인 모넥스와 함께 오는 21일 0시부터 ‘60인치 UHD LED TV’를 공장 직영가인 49만 9000원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500대 한정으로 단독 판매하며 준비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해당 제품은 삼성 SHARP 178도 광시야각(RGB방식) 패널을 사용해 어는 각도에서도 완벽한 UHD 화면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800만 화소(3840x2160 UHD) 해상도로 역동적인 스포츠 경기 장면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다.
 
60Hz 영상으로 소비 전력 또한 적어 오랜 시간 시청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고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셋톱박스가 없어도 케이블방송과 디지털 HD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클리어 쾀’ 기능도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해 스탠드 및 조립 등의 설치를 지원하며, 삼성화재 1억 원 책임 보험가입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보증을 자랑한다. 자세한 제품 내용은 옥션에서 ‘모넥스 60인치 UHD LED TV’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옥션 디지털실 김충일 실장은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UHD TV를 찾는 수요가 늘며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화질, 음향 등 품질이 입증된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