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단 기간 2000만뷰 돌파한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잇는 시즌2…SM과 전략적 협업

▲ (사진=SK브로드밴드)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브로드밴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센터 옥수수(oksusu)는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 & 컨딩 편을 옥수수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여름 선보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CBX 일본편’을 잇는 시즌2 격으로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오슝·컨딩 편에는 EXO 멤버 8인이 참여하고,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결정하는 복불복 분야가 음식, 용돈, 잠자리 등으로 확장돼 시청자들이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옥수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으로 협업을 통해 SM 소속 아이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10대와 20대 시청자를 아우를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특히 지난해 ‘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해 옥수수표 아이돌 리얼리티의 파워를 보여줬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5G 시대를 맞아 아이돌 리얼리티를 비롯해 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수수는 지난 10일 ‘엑사세2 찾아라’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EXO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장소에서 영상이 담긴 카드를 찾아야만 티저를 볼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때 공개된 티저들은 옥수수 공식 SNS 채널과 앱에서 총 8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런칭 전부터 팬덤의 열렬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