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존망을 “문, 김 결정에 맡길 수 없다”
반헌법‘ 국가파괴’ 대응 전 국민 저항호소

대한민국수호 ‘대수장’ 출범
‘이적’ 9.19합의, 폐기가 정답
국가 존망을 “문, 김 결정에 맡길 수 없다”
반헌법‘ 국가파괴’ 대응 전 국민 저항호소
▲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수호 예비역 장성단 출범식'에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전 국방장관, 3군 참모총장, 해병대사령관 등 예비역 장성 450여명이 ‘대한민국 수호 예비역 장성단’(대수장)을 출범시켰다. 1월 30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가진 출범식을 통해 대수장은 한미 방위비 분담금 ‘국민성금 모금’ 보충 운동을 약속하고 ‘9.19 남북군사분야 합의서’ 폐기 등 대국민, 대군 강력 성명을 발표했다.

‘9.19 남북군사합의’는 폐기가 정답

[배병휴 회장 @이코노미톡뉴스(EconomyTalk News, 이톡뉴스)] 이날 대수장은 공동대표로 김동신, 권영해, 김태영 전 국방, 이필섭 전 합참의장, 김재창 전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이수용 전 해군참모총장, 이억수 전 공군참모총장, 이상무 전 해병대사령관, 박환인 전 해병대 부사령관 등을 선출했다. 또 군 최고원로인 백선엽 대장, 장경순 중장, 이기백, 이상훈, 정호용, 최세창, 이종구 전 국방장관, 민병돈 전 육사교장 등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대수장은 송대성 전 세종연구소장(공군 준장), 김태우 전 통일연구원장, 박휘락 국민대 교수, 신원식 전 합참 작전본부장 등을 전략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노재봉 전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문 정부하에 자유민주주의가 파괴되어 ‘역통일’로 갈 수 있는 위험한 위치에 처했다”고 말하고 “문 정권은 적이 없는 군대를 만들었다”고 비판했다.

이날 대군 성명서는 9.19 남북군사분야 합의서 폐기 결의 및 파괴된 안보역량 조속 복귀를 강조하고 “반 헌법적 안보역량 파괴행위를 일절 거부하라”고 촉구했다.

또 대국민 성명서는 “더 이상 대한민국의 존망을 문 정권과 북한이 결정토록 맡겨 놓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고 “온 국민이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공산주의 반대의 깃발 아래 굳게 뭉쳐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반 헌법적 모든 행위를 중단시켜야 한다”고 촉구했다.

대한민국 국군에게 고한다

육․해․공 전 장병들은 위장평화와 공산화 가능성 높은 ‘남북공조’로 대한민국 국민, 영토, 주권을 포기할 것인가, 아니면 헌법 제5조에 명기된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할 것인가 분명하게 선택하고 결행하라. 후배들은 선배들이 일으켜 놓은 국방, 안보 역량을 훼손․파괴하는 망국형 행위에 동참하지 말라.

군인은 조국수호를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 ‘종북 정치인’들은 국방, 안보를 정치적 이해에 종속시키고 거짓선동으로 나라를 위태롭게 한다. 대통령의 군통수권도 헌법과 법률을 위반할 수 없다.

북핵을 대화와 평화로 해결할 수 있다는 문 정부의 거짓 주장은 2020년까지 북이 100개의 핵무기 확보에 도움을 준다. 북의 비핵화 진전이 없는데도 우리군의 안보역량만 일방적으로 무력화시킨 9.19 남북군사분야 합의서는 70년 동안 피땀으로 일으켜 놓은 대한민국 생명선을 허물고 있다. 전 군은 2019년 2월 내로 ‘9.19’합의서 폐기를 결의하고 이를 지시하라. 앞으로 반 헌법적 안보역량 파괴행위를 일체 거부하라.

현역들은 더 이상 북의 3대 세습독재 옹호에 물들지 말고 우리조국 대한민국을 사수하라.

한미연합방위 체제는 전 세계가 인정하는 효율적인 대한민국 지킴이다. 군 선배들은 군인 본분을 잊고 자리에 연연하는 자들을 후배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문 정부가 공산정권과 ‘민족공조’라는 미명 아래 대한민국 정통성을 인정 않고 자유민주주의를 파괴시키고 있다. 더 이상 대한민국의 존망을 문 정권과 북한이 결정하도록 맡겨 놓아서는 안 된다. 국민이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반 헌법적 모든 행위를 중단시켜야 한다. 문 정권이 계속 헌법상의 의무를 저버리고 국가파괴로 나간다면 “국민이 가진 헌법상의 모든 권리, 수단, 방법을 총동원, 국민과 역사 속에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문 정부와 김정은이 주장하는 한반도 평화는 가짜다. 북의 비핵화는 진척 없이 우리의 안보역량만 무력화시킨 ‘9.19;는 이적성(利敵性) 합의서로 조속한 폐기가 정답이다.

한반도 인권과 통일 변호사 모임이 지난 21일 이 합의서 무효화를 위한 헌법소원을 제기했다.

조국수호를 위해 투쟁하지 않는 정당은 정당의 자격 없다. 만고의 위기를 눈앞에 두고 웰빙을 즐기며 분열과 패거리 정치를 일삼는 우파정당은 자진 해체할 것인지, 종북 좌파정권 종식을 목표로 공동투쟁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한미동맹은 대한민국 생존과 번영의 필수불가결 요소이자 안보 방벽이다. 국민의 힘으로 한미동맹은 더욱 결속 강화시켜야 한다. 문 정부가 북한에 줄 돈은 있어도 주한미군 지원 돈은 없다고 한다면 국민이 나서서 주둔 비용의 부족분을 보충해야 한다.

문 정권은 대한민국을 수호하려는 단체들에게 폭압적인 탄압을 증대시키고 애국인사 상당수가 이미 제물이 되었다. 이에 국민이 분연히 항거해야 한다.

문 정부는 북을 위해 한국경제를 붕괴시키는 행위를 중단해야 한다. 문 정부는 경제를 몰락시키는 포퓰리즘에서 벗어나야 한다. 더 이상 한국 기업인들을 동원해 북한을 지원하는 종북적 행태를 중지하라.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