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아트 컬렉션 2019’ 라인업을 공개해 올해도 연극, 무용극, 모던 발레,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31일 LG아트센터와 함께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트 컬렉션’은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희소성이 높고 우수한 문화 공연을 소개하는 문화마케팅 브랜드로 2015년부터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공연 문화에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무용극, 연극, 현대발레 등 LG아트센터 공연 중에서도 특히 참신하고 개성 강한 작품들을 엄선했다.

먼저 5월 18일~19일 공연되는 야스민 바르디몽 컴퍼니 ‘피노키오’는 무용극으로 변신한 명작 동화이다.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는 연극 ‘887’이 무대에 오른다. 창의적인 연출로 주목 받는 연출가 ‘로베르 르빠주’가 직접 출연까지 하는 최신작이다.

하반기에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국내 현대 무용계의 대표 무용단인 ‘LDP 무용단’의 신작 ‘트리플 빌’이 공연된다.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공연되는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무대에 오르는 모던 발레 ‘프레스코화’도 주목할 만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아트 컬렉션은 연극, 무용극, 발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채워진 만큼 차별된 공연을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아트 컬렉션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수준 높은 작품들로 국내 공연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 공연 티켓에 대해 신한카드로 결제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는 20% 할인을 이후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