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리브하이 감사의 마음 담아 기증과 위문공연 진행

▲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신아, 가빈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와 종합미디어 기업 월드스타가 육군 북진연대 용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화장품을 기증했다.

2019년 2월 1일 오전 걸그룹 리브하이와 월드스타는 육군 북진연대를 찾아 용사들을 위해 코스메틱 기업 엘에스화장품의 자사 브랜드 에스미라클 화장품 1,520개를 기증했다.

현장에는 북진연대 간부들과 월드스타 관계자,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신아, 가빈이 참석했다.

▲ 혹한기 훈련을 마친 용사들에게 화장품을 기증한 걸그룹 리브하이, 미디어기업 월드스타, 북진연대 관계자 기념촬영

월드스타 측은 "이번 기증식은 늘 국토수호에 만전을 기하는 국군 장병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기획했다. 마침 '군통령' 걸그룹 리브하이가 모델로 활동하는 엘에스화장품의 에스미라클 화장품을 전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기증식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국군 용사들에게 조금이나마 설을 맞아 따스하고 훈훈한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증식에서 기념활영을 마친 후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는 "얼마전 혹한기 훈련을 마쳤다고 들었다. 추운 날씨 속에 성실하게 혹한기 훈련에 임해주신 우리 북진연대 용사들에게 감사함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리브하이를 비롯해 우리 국민들은 국군용사들을 믿고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하고 있다. 건강하시고 늘 리브하이와 국민들이 우리 용사들을 잊지 않고 기억하고 감사해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기증식에 이어 설맞이 위문공연과 소통 프로그램을 준비해 용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걸그룹 리브하이는 지난 2018년 군 위문공연, 군악대 음악회 등 총 70회 군 관련 공연을 통해 '군통령 걸그룹', '힐링 걸그룹', '힐링 희망돌' 이라는 애칭을 듣고 있다. 국방일보, JTBC 뉴스 등에서 위문공연, 군악대 음악회 등 2018년 가장 군 용사들에게 인기가 많은 걸그룹으로 리브하이를 선정했다.

▲ 일본 진출을 앞둔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가빈

이 밖에도 걸그룹 리브하이는 2019년 2월 13일 일본에서 정식 현지화 앨범을 발표한다. 이를 위해 리브하이는 2월 9일 일본으로 출국해 현지 앨범 발표 및 TV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활동 영역을 넓힌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