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미래에셋대우가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 3.9% 혜택(90일간)과 20만 원 백화점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대우는 7일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3.9%’ 이벤트를 오는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연 3.9%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이후 해당 이자율 쿠폰을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하면 90일 동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통상 신용담보 이자율이 연 6%~연 11% 임을 감안했을 때 신용담보융자 이용고객들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최초 신규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 담보, 매도담보 융자 이용내역이 없는 고객이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용담보융자 이용약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융자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제세공과금 고객 부담)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 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하고 있다.

또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 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