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7.24 수 07:29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B국민은행, ‘LiivⅹBTS’ 광고영상 조회수 300만 뷰 돌파…BTS효과 톡톡
  •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2.08 14:11
  • 댓글 0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은행이 지난달 1일 선보인 방탄소년단의 ‘리브(Liiv)’ 광고 영상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동영상 사이트에서 한달 만에 300만 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7일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에 따르면 지난달 1일에 배포한 방탄소년단의 ‘Liiv(리브)’ 광고 영상이 지난달 28일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지난해에 공개된 ‘KB스타뱅킹’ 광고 영상이 유튜브 800만 조회를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번 광고도 흥행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글로벌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혁신을 시간·공간·방식의 한계를 표현한 각 장면을 넘기는 카메라 움직임으로 상징, 시간의 한계를 넘은 ‘리브 편의점 ATM 24시간 무료 출금서비스’와 공간의 장벽을 넘은‘리브 뱅크 페이’에 대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두 번째 광고 영상인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KB국민은행이 추구하는‘PLAY DIGITAL KB’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8일부터 비하인드 컷이 담긴 메이킹 영상들을 매주 2편씩 공개 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todida@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핫이슈 등극' 이태임, 안투라지' 서강준 vs '품그녀'...'핫이슈 등극' 이태임, 안투라지' 서강준 vs '품그녀'...
'뭉쳐야 찬다' 이형택, 테니스 황제의 합류 '뭉쳐야 찬다' 이형택, 테니스 황제의 합류 "입단비는 얼...
'뭉쳐야 찬다' 안정환, 조기축구 수준에 감탄 '뭉쳐야 찬다' 안정환, 조기축구 수준에 감탄 "수준이 높...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이대휘, 모두를 놀라게 한 몸...'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이대휘, 모두를 놀라게 한 몸...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